보험뉴스

보험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높이고자 지난 9월과 이번 달 모두 새로운 소비자 지원 서비슬 출시해 보험 고객에게 제공 중입니다. 해당 서비스 중 지난 9월에 시작한 '챗봇 안내 서비스'는 보험 고객이 시간적 한계 없이 보험에 관해 문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인공지능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익숙한 채팅 형식으로 소비자가 얻고자 하는 보험 관련 정보를 제공해주기에 보험 계약 문의나 보험금 지급 등의 사항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집니다.

 

그리고 지난 4일 시작된 '보험금 즉시 지급 서비스' 처브라이프생명 홈페이지에 보험 고객이 치료 정보와 계좌내역 등의 정보를 입력한 즉시 보험금을 지원해주는 서비스로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보험금이 30만 원 이하이며 보험 계약이 2년이 지난 치아보험에 한정하여 해당 보험금 즉시 지급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으므로 이용 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